4대 보험가입 직장인을 대상으로 생계지원비를 위한 대출 상품을 발견하고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최저 금리가 3.2% 인 희망행복금융 대출은 직장인 사업자, 주부 조건에 해당되면 대출 갈아타기 하기에 좋은 방법이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저금리 대출 소개
희망 행복금융에서는 4대 보험 가입자인 직장인과, 사업자, 본인 명의의 주택(전세 포함)이 있는 주부를 대상으로 생활 안정자금을 확보할 수 있도록 300만 원 에서 최대 2억 원까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장점은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조건에 해당되시는 분에게는 당일에 송금이 되기 때문에 이전에 이율이 높은 상품을 이용하던 분의 경우 이자율을 비교하여 대환(갈아타기)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기억할 점은 최소 금액이 300만 원이라는 점이고 2억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4대 보험이 가입되지 않은 무직자에게는 저금리 대출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출 여부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청대상
- 직장인
신청이 가능한 직장인은 만 20세 이상으로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재직 기간이 3개월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위 세 가지 조건만 된다면 신청대상 자 중에 가장 많은 금액인 2억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업자
사업자의 경우 사업을 운영한 기간이 중요합니다. 6개월 이상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야 하며 나이는 만 20세에서 만 65세 까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직장인 보다 대출 한도가 낮습니다. 300만 원에서 최대 5천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기타(주부, 프리랜서)
직장인 사업자가 아닌 경우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주부 대출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래 조건이 맞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본인 명의의 집(전, 월세 포함)이 있을 경우(최소 2,000만 원 부터)
– 본인 명의의 차량이 있을 경우
– 기혼자(우대)
위 조건에 해당된다면 직장인이나 사업자가 아닌 분이라도 신청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상환 기기간 및 신청 방법
희망행복금융 대출 금리는 최저 3.2% 부터 시작합니다.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금리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환 간은 최대 10년 동안 상환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은 자신의 신용 등급에 따라서 최대 2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니 지금 받고 있는 대출 보다 유리할 경우 갈아타는데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 신청 방법은 비대면으로 진행 됩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한도를 조회 해 보시기 바랍니다. 절대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거나 조회 기록도 남지 않습니다.
중개 수수료를 부당하게 요구하는 업체들은 모두 불법이기 때문에 피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신용등급에 따라 이자율을 낮지 않음에도 무리하게 대출을 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오늘은 직장이 사업자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생계 자금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 금리 시기에 최대한 낮은 금리의 상품을 잘 살펴보시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학생, 신용불량자의 경우 대출이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