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득세 신고 앱 부가세 신고 어플 SSEM 삼쩜삼으로 신고하기



5월 1일 부터 종합소득세와 부가세 신고를 하시는 분들 가운데 간편하고 저렴하게 부가세 신고를 할 수 있는 앱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알고리즘 종합소득세 신고 앱 SSEM 장단점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SEM 앱으로 세금 신고하기



종합소득세 신고 앱 SSEM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휴대폰에 앱을 설치하면 SSEM 알고리즘 종합소득세 신고 어플이 대신 신고를 대행해줍니다.

세무서에서 직접 신고하기 어렵고, 복잡하여 어려운 분들을 위해 편리하게 부가세 및 종합소득세 신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앱을 설치하면 SSEM에서 작년 여러분의 수입 내역과 지출 내역을 앱에서 불러와서 볼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유료로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분은 무료로 계산하기를 누르셔서 종합소득세 신고를 시험삼아 해볼 수 있습니다.

저처럼 직장이 없고 여러 가지 일을 하는 N잡러들에게 이 앱이 사용하기 편리할 것입니다. 카드를 연결하여서 비용처리 카드로 등록할 수 있어서 계산하기 좋습니다.

비용처리 뿐만 아니라 기부금이나, 문화도서비, 경조사비 등 공제가 되는 비용도 추가로 제출을 할 수 있습니다.

홈텍스에서 할 수 있는 분들을 홈텍스에서 하시고 너무 복잡하고 비용처리 등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 처음 종소세, 부가세 신고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SSEM 앱을 추천합니다.

조회하는 데 까지는 무료이지만 신고를 앱에서 바로 할 수 있는데 신고까지 하실 분은 33,000원의 수수료만 내면 모든 세금신고가 해결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홈텍스에서 놓치고 공제가 되지 않는 금액이 있을 수 있으니 종합소득세 신고 앱 SSEM에 맡기는 것이 수수료 이상 아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부가세 신고 어플 SSEM 사용방법


종합소득세 신고 앱 SSEM을 설치하면 첫 화면에 종합소득세 메뉴가 보입니다. 우측에 신고하기를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계산이 되고 계속 다음 버튼을 누르세요.

다음으로 넘어가면 금방 납부할 세금은 0000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아래에는 수입과 지출 종합소득, 공제된 금액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화면에서 가장 하단에 신고하기를 누르기만 하면 끝입니다.

33,000원으로 복잡한 종소세 신고를 할 수 있는 참으로 편리한 세상입니다.





종합소득세 신고 앱 삼쩜삼으로 신고하기

SSEM으로 신고할 수 있지만 다른 앱도 알아보겠습니다. 삼쩜삼 이라고 하는 종합소득세 신고 앱 인데요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삼쩜삼을 설치하세요.






삼쩜삼도 알고리즘 앱 처럼 무료로 종합소득세를 검토해 줍니다. 나중에 검토 결과가 나오면 얼마를 납부해야 할지를 알려 줍니다.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마지막에 간편하게 신고하기를 누르세요. 신고 이용료가 있는데 신고 이용료는 대행한 금액의 10~20% 정도 내면 됩니다.

오늘은 종합소득세, 부가세 신고하는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외에도 세이브택스 등 세금신고 앱이 많이 있으니 여러분에게 맞는 앱으로 신고해 보세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인 5월 1~31일 안에 신고하시고 가능하면 앱이 정확하고 신속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종합소득세 신고 앱 홈택스 ,SSEM, 삼쩜삼 모두 무료로 세금 산출한 다음 가장 적게 나오는 곳에서 신고를 했습니다. 얼마 차이가 안 나더라도 조금이라도 더 적게 세금을 내기 위해 앱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놓치면 안 되는 것 신고방법 환급 정리

k 패스 교통카드 발급 받기, 신청조건 및 알뜰교통카드와 비교

서민금융 근로자 햇살론 대출 받는 방법 쉬운 정리